동광명품도어

회사소개DONGKWANG LUXURY DOORS

우리 회사는?

직장이 아니고 가정이며, 직원이 아니고 가족입니다. 상기에 표현된 말은 ㈜ 동광명품도어 이명현 대표의 직원에 대하여 늘 하는 “말”이 아니고 '마음'입니다.
직장이 아니고 가정이다 보니 생산현장의 철저한 환경 관리로 환경관리공단으로부터 클린 사업장으로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생산현장에서는 안전사고예방을 위하여 안전보건공단의 민간위탁을 의뢰하는 등 남다른 근로환경개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동종업계 최고의 예우를 하다. ㈜동광명품도어는 동종업계 최고의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정, 추석, 휴가철의 상여금 외에 중식비, 장기근속수당, 국가기술 자격수당, 연구수당, 출산수당, 다자녀 수당, 학자금 지원(유치원, 고등학교), 장학금 지원(본인 및 직계가족 대학 입학금), 부서장 활동비 등 중소기업으로서 동종업계 최고의 복지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다. 균형 잡힌 삶을 위한 주 5일제 근무와 수요일은 가정의 날로 지정하여 직원들을 조기 퇴근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여가활용을 위하여 직원 동아리 활동 권장, 직원 해외연수, 매월 생일자 생일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직원을 가족으로 대하는 남다른 기업입니다.

포상에 남다른 노력을 하다. ㈜동광명품도어는 2017년 노사가 공동으로 합의하에 주 5일제 근무 시행은 물론 제안상 및 포상급 지급, 우수사원 및 모범사원 선발 해외연수 실시,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내일 채움 공제 가입, 매년 성과급 지급 등 포상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회사의 최고의 자랑입니다.

노사관계 안정화에 노력하다. 노사관계의 안정화를 위하여 노사 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노사 소통을 위한 단체 소통방, 건의함, 직원 고충상담실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과 주 5일제 근무 시행, 임금 인상, 근무환경 개선 등 노사가 공존하면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등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